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 광고나 클릭해주시면 포스팅을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1편 링크
MEW를 사야 할까 말아야 할까 (1)
안녕하세요. 오늘은 밈코인 MEW에 대해서 좀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밈코 퍼포먼스가 좋기도 하고 부리또에서 mew 입금 이벤트 + 이자 이벤트도 하길래 솔깃하여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MEW
moluuu.tistory.com
--
그럼 오늘은 좀 간단하게 그래서 너는 어떻게 할 것이냐? 에 대해서 좀 써보겠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건 비트코인, 이더리움은 말할 것도 없고 솔라나의 퍼포먼스와 밈코인, 페페의 퍼포먼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일단 저는 아직 비트는 상방, 이더 또한 7월 2일 부근에 이더 etf 승인 후 단기 알트장이 올 가능성을 보고 있습니다.
솔라나에 대해선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고
페페에 대해서 좀 보자면
추세선을 이탈하긴 했지만 어떻게든 저점을 지킬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다른 코인들 보다는 확실히 퍼포먼스가 좋았어서 그런지 태초까진 가지 않았습니다. 물론 저점을 내리고 있어서 확실히 탈만한 자리는 아닌거 같습니다.
알트도미넌스를 보면 아주 방어를 잘했다는 것을 볼 수 있죠.
현물 cvd가 좀 눈에 띄는데 바낸고래가 가격을 띄운거 같습니다. 비파는 갑자기 어느순간부터 매수후 조금씩 물량을 줄이고 있고요.
그리고 그와 함께 비트스탬프에서도 페페를 계속 매집하고 있네요.
선물 cvd와 oi는 딱히 특이사항이 없습니다. 선물 cvd는 계속 우하향 중이고 oi는 잠잠..
제 생각에는 바낸 고래의 cvd가 상승하며 다시 페페가 상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당연히 100%는 아닙니다. 추측
근데 물론 페페가 상승한다고 바로 mew도 같이 상승한다? 그런건 아닙니다.
페페가 우상향 할 동안 주구장창 떨어지기만 하다가 이더 etf 승인 90% 기사 후 조금씩 올리다가 빗썸 상장으로 최고점 찍고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도지 포함해서 페페가 갈 동안 퍼포먼스가 안좋았던 밈코도 충분히 있고
페페처럼 똑같이 우상향 하면서 상승한 친구들도 있습니다.
낫은 그냥 퍼포먼스가 좋네요. 핫한 톤 + 밈코라서 그런지
아무튼 페페가 간다고 꼭 밈코 모두가 가는 것은 아니지만 저점에서 잘 잡으면 적어도 몇십퍼 정도는 먹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특히 최근 상장된 코인 + 솔라나 생태계 + 고양이 대장이라 고양이 메타에 한번 걸어볼만 한 거 같네요.
물론 솔라나가 잘 갈 때 wen 보다는 퍼포먼스가 떨어질 수 있지만 전체 밈코에서는 유리한 면이 있어서 mew가 범용적으로 나쁘지 않은 베팅할 만한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눈치 좀 보다가 26일이나 27일에 헷징하고 입금해서 mew 코인 타먹고 페페, 도지, 솔라나 눈치보고 조금씩 분할 매수하는 전략으로 가야겠습니다.
결론
1. mew 자체만으로는 폴로닉스의 cvd 방향과 선물 cvd, oi가 계속해서 증가하는지 주시
2. 도지와 페페가 차트를 잘 지키면서 바낸, 비파, 비트스탬프 고래의 움직임 주시
3. 솔라나 움직임주시
저는 일단 26일 까지 지켜보고 헷징해서 이벤트 참가 후 헷징을 풀지 말지는 페페와 mew 고래의 반응을 보고 할듯.
'프로젝트 리서치 > Cat In A Dogs World (M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밈코 정밀 분석 - 5월달에 오른 밈코들에 공통점이 있을까? (1) (2) | 2024.06.20 |
---|---|
MEW를 사야 할까 말아야 할까 (1) (0) | 2024.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