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리서치/Cat In A Dogs World (MEW)

MEW를 사야 할까 말아야 할까 (1)

모루우 2024. 6. 16. 09:42
728x90
반응형

개와 개구리 사이에 나타난 고양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밈코인 MEW에 대해서 좀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밈코 퍼포먼스가 좋기도 하고 부리또에서 mew 입금 이벤트 + 이자 이벤트도 하길래 솔깃하여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MEW는 솔라나 폰2 구매자들에게 3만 7천개 정도씩 뿌렸습니다. 대충 35만원? 저는 9400개 정도만 가지고 있습니다.

 

고양이 테마

mew는 고양이 테마 중에서는 시총 순위 1등입니다.

 

 

고양이들이 이제 떠오른다

그리고 고양이 테마들이 하잎을 높게 받고 있어서 (주피터 밈코인, 캣티즌) mew도 자연스레 좋은 효과를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에 빗썸까지 상장됐죠.

 

 

또 로커스 스튜디오와 파트너십을 맺었는데

 

 

로커스 스튜디오는 네이버웹툰이 인수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네이버웹툰 애니화나 영상화 같은걸 많이하는데요 호랑이 형님, 덴마, 전자오락 수호대, 유미의 세포들 등..

어쩌면 알트코인에 관심이 많은 한국 + 네이버웹툰 영상이 좀 더 성공을 거둬 준다면 mew에게도 콩고물이 떨어질지도 모르겠네요..

 

 

근데 mew만 관련 영상 올리고 로커스는 인슽타 홍보를 안해주네요.. 아직 뭐 결과물이 없어서 그런지

 

 

트위터는 샤라웃 해주긴했네요.

 

 

mew의 차트만 보면 나름 매력적인 가격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선물 cvd도 계속 우상향 중이면서 oi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시장가 롱을 치면서 가격은 내려가고 있고 익절이나 손절은 나오지 않고 있다는 신호이죠. 지금은 약간 oi가 횡보세인데.. 그래도 장기적으로 우상향 하고 있긴 합니다.

 

폴로닉스

폴로닉스는 고점에서 풀매도 했다가 지금 잠깐 반등이 나왔네요.

 

 

솔직히 dex는 잘 모르겠습니다. 고래들이 손절하는 애들도 있고 더 사는 애들도 있고.

 

 

그리고 캐릭터가 충분히 귀엽습니다. 전 잘만들었다고 생각해요. 상품성 있어보입니다.

 

 

또 영택좌도 구매한 코인입니다.

 

 

바낸/업비트/코베도 아직 상장을 안해서 아직 한 발 남았다..를 시전할 수 있는 코인이기도 합니다.

 

결론

사야 할 근거

1. 생각보다 귀엽게 잘 만듦. 충분히 굿즈화도 될 거 같은 상품성.

2. 밈코는 이번에 완전히 섹터가 된 느낌이고 고양이 밈코들이 하잎을 받고 있음 그중 대장

3. 네이버웹툰이 뒤에 있는 스튜디오와 파트너십 + 가장 많이 알트를 사는 나라는? 한국. 을 공약한 마케팅

4. 선물 cvd, oi가 우상향중. 폴로닉스는 좀 지켜봐야 할 거 같음. 현물 cvd가 하락하고 있는게 약간의 흠

5. 영택좌도 생각이 있어서 샀겠지~

6. 부리또 이벤트 참여 가능

7. 솔라나가 현재 주목 받지 못하고 있는데 다시 개같이 부활하면 개 몇 마리 시총 딸수도?

8. 바낸/코베/업비트 아직 상장 안되서 후펌핑 가능성

 

사지 말아야 할 근거

1. 비트가 떨어지면 알트는 나락을 감, 지금이 알트를 살 땐가?

2. 1일 1트윗하고 있으나 엄청나게 열심히 하는지는 모르겠음

3. 웹2 시장을 노릴려면 인스타를 해야 하는데 인스타를 안 함 그리고 왠지는 모르겠지만 로커스에서 인스타 샤라웃은 안해줌

4. 사실 위에 장점들 중 스튜디오 파트너십은 행복회로 느낌이 있음. 잘 못만들거나 아직 네이버 웹툰 영상화가 그렇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건 아니라서 흐지부지 되거나 유기 될 가능성.

 

결국 제 생각엔 솔라나나 페페가 힘을 내 주어야 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나름의 전략을 한번 써볼까 합니다.

 

커엽긴 하다 게임 그래픽 같긴한데..

 

728x90
반응형